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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조사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 전주시설공단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 표본크기 : 총 400 sample(월드컵경기장 외 15개 시설)
  • 조사기간 : 2016. 4. 14 ~ 6. 19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점수
2015년 종합만족도 점수
구 분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주시설공단 82.3 81.5 81.4 82.8 87.1 79.6
지방공기업 전체 77.7 79.1 75.0 78.2 81.5 76.0
시설관리공단 전체 85.6 85.9 84.4 85.0 89.0 84.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단위 : 100점 만점

2015년 사업별 만족도 점수
구분 종합만족도 차원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주시설공단 82.3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사업 체육시설(월드컵경기장) 67.1 68.5 63.9 66.9 73.7 64.4
체육시설(월드컵골프장) 86.0 84.8 84.3 83.6 91.1 85.8
체육시설(화산체육관) 71.7 72.3 66.5 67.5 86.7 67.8
체육시설(빙상경기장) 73.3 69.3 71.5 70.1 90.3 66.7
체육시설(완산수영장) 75.2 75.2 76.9 74.5 83.3 69.0
체육시설(종합경기장) 77.3 75.3 75.3 73.3 86.0 76.0
체육시설(승마장) 90.1 90.5 90.2 89.3 93.0 88.3
체육시설(덕진수영장) 79.8 76.0 76.7 78.9 89.2 77.6
공원시설(덕진체련공원) 69.9 72.5 66.5 69.5 79.2 65.4
공원시설(아중체련공원) 86.8 89.7 83.3 87.7 92.9 83.3
공원시설(완산체육공원) 82.6 83.1 78.0 87.4 86.9 79.6
장사시설(승화원) 90.4 88.7 90.3 89.6 93.1 89.7
쓰레기봉투 판매사업 67.3 70.2 67.7 70.0 77.5 57.3
늘푸른 임대아파트 88.1 85.3 88.2 88.1 90.2 87.5
지정게시대 및 벽보판 92.7 94.4 95.4 94.6 88.7 91.7
주차사업 73.9 68.5 71.3 77.9 78.7 71.4
  • 시지정 게시대 및 벽보판 신청
  • 피 견인차량조회
  • e하늘 화장예약
  • 인조잔디축구장인터넷 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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