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대메뉴 바로가기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창의와 혁신의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 전주시설공단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 표본크기 : 총 400명(화산체육관 외 13명)
  • 조사기간 : 2019. 3. 18. ~ 5. 3.

조사결과

전체만족도
표를 좌우로 움직여서 보세요.
2019년 전체만족도 점수 상세내용으로 구분,종합만족도,서비스환경,서비스과정,서비스결과,사회적만족,전반적만족 등의 정보제공
구 분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주시설공단 85.2 83.6 84.0 84.9 88.4 84.4
지방공기업 평균 80.9 82.3 79.2 82.4 83.6 78.9
시설관리공단 평균 87.5 87.2 86.8 87.6 89.3 86.9
차원별 만족도
표를 좌우로 움직여서 보세요.
2019년 사업별 만족도 점수 상세내용으로 구분, 종합만족도, 차원별 만족도점수 등의 정보제공
구분 종합만족도 차 원 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주시설공단 총 점수 85.2          
체육전용시설 화산체육관 86.5 85.1 85.3 85.9 90.6 85.3
빙상경기장 81.2 71.9 78.6 81.3 90.0 80.1
인라인경기장 79.4 73.9 78.8 78.2 87.1 77.3
월드컵경기장 90.6 90.4 90.9 91.3 90.6 89.9
월드컵골프장 87.2 87.3 88.0 86.0 88.3 86.8
덕진수영장 86.8 84.5 84.7 86.3 89.1 87.9
승 마 장 83.5 83.9 84.1 83.7 85.9 81.3
고덕축구장 91.6 87.5 91.9 92.5 93.1 91.3
덕진체련공원 84.9 82.1 83.1 83.2 92.4 83.1
완산체련공원 87.7 87.2 83.2 87.7 89.9 89.2
아중체련공원 92.1 90.2 87.9 90.5 92.5 96.4
장사시설 승 화 원 85.5 83.2 85.2 85.8 89.1 83.9
임대아파트 늘푸른마을 77.3 77.4 75.7 75.4 82.7 76.1
주차시설 공영주차장 90.6 90.0 89.2 91.5 90.7 91.1
현재페이지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안내
담당부서 전략기획부 담당자 송상민 전화번호 063-239-2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