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대메뉴 바로가기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창의와 혁신의 공기업

경영방침

미션 & 비젼

MISSION

전주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에 기여

VISION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창의와 혁신의 공기업

경영철학

Detail
섬세한 관리·배려
Design
매력, 쾌적도 향상
Do it
실행중심 문화

경영목표

고객만족도

90점

경영혁신성과

95점

안전사고

-10%

사회적가치

90점

핵심가치

고객가치
고객의 필요를 넘어, 선도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창의혁신
日新又日新의 자세로 일상업무와 현장 서비스에 창의혁신을 더하겠습니다.
안전·환경
탄탄한 안전경영의 기반 위에 친환경 경영을 더하겠습니다.
지속성장
수익과 공익을 균형 있게 추구하여 지속 성장하는 공기업이 되겠습니다.
소통나눔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전략과제

고객가치
고객밀착형 현장중심 경영
고객관계 마케팅 강화
양방향 고객 소통 실현
창의혁신
업무프로세스 혁신과 스마트워크 확산
역량중심 인적자원프로그램 개발
상향식 창안제도 활성화
안전·환경
재난안전관리 시스템 확립
시설·현장 안전성 강화
친환경 경영 시스템 확산
지속성장
경영수지 개선으로 경영효율성 증대
시설이용 극대화를 통한 수익성 증대
노사상생과 청렴을 통한 바른경영 실천
소통나눔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나눔의 사회공헌 실천
맞춤형 사회적약자 지원
현재페이지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안내
담당부서 전략기획부 담당자 차선영 전화번호 063-239-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