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집모양 아이콘 전주월드컵골프장 > 클럽소개 >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전주월드컵골프장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골프의 세계화 추세에 발맞추어전주권 주민들도 초록의 평원에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2005년 5월 개설된 전주월드컵골프장은 2009년 10월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전주시로부터 위탁받아 재개장한 공공시설물입니다. 저희 월드컵골프장은 지방공기업인 공단의 특성을 감안해 시민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공공성을 최대한 실현하고, 운영난을 겪고 있는 월드컵경기장의 적자보전이라는 목적달성에 충실하겠습니다.

골프장 운영에 필요한 적정 요금을 통해 전주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특히, 전주시민들에게는 10%의 할인율을 적용해 골프장이 사치스러움이 아닌 시민들을 위한 대중 스포츠 경기장으로서 새로운 지평을 열겠습니다. 도심 속 골프장이라는 특성에 맞도록 바쁜 일과에 쫓기는 직장인과 주부, 학생 등 모든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자유롭게 찾을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서 기능을 수행하겠습니다.

한국골프의 세계화 추세에서 전주권에 위치한 지역 주민들에게도 초록의 평원에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동등하게 제공하겠습니다. 저렴하지만 고객들의 품격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모든 정성을 기울이겠습니다.

저희 골프장 운영방침은 저렴한 요금으로 최다 인원에게 최대 이용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도록 공단 전 직원들은 친절한 고객관리, 건전한 예약질서 확립, 서비스 개선 등의 임무를 적극 수행하겠습니다.

전주월드컵골프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과 골프애호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백순기
현재페이지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안내
담당부서 월드컵운영부 담당자 방현주 전화번호 063-239-2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