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대메뉴 바로가기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창의와 혁신의 공기업

홍보관

  •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전주시설공단, 적십자사 안전 사업 유공 표창
  • 작성자관리자

    등록일2020-11-18

  •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전주시설공단, 적십자사 안전 사업 유공 표창

    인명구조요원 교육 장소 제공수상구조사 교육기관 지정 등 다양한 공동협력사업 추진

    수영장운영부 조영범(063-239-2551) 2020-11-18



    전주시설공단을 대표해 안전 사업 유공 표창을 받은 조병우 경영본부장(오른쪽에서 세 번째)

     

    전주시설공단(이사장 백순기)18일 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로부터 안전 사업 유공 부문 표창을 받았다.

     

    공단은 이날 2020년도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연차대회에서 공단이 운영하는 덕진수영장과 완산수영장을 인명구조요원 교육 및 심폐소생술 교육 장소로 제공하는 등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이 상을 수상했다.

     

    또 헌혈캠페인 공동 추진, 수상구조사 교육기관 지정 공모 참여 등 적십자사와 다양한 공동협력사업을 추진 중이다.

     

    수상구조사 교육기관 지정은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시급한 사업이다. 전북지역에 수상구조사 교육기관이 없어 교육을 받기 위해선 시간과 비용을 들여 전남이나 광주 등 다른 지역으로 가야 하는 상황이다.

     

    앞서 공단은 올 6월 적십자사와 지역 안전 사회 구현과 나눔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협력사업 추진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구축한 바 있다.

     

    백순기 이사장은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 문화 정착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또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수영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첨부파일 전주시설공단을 대표해 안전 사업 유공 표창을 받은 조병우 경영본부장(오른쪽에서 3번째).JPG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전주시설공단, 적십자사 안전 사업 유공 표창.pdf
현재페이지 담당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안내
담당부서 전략기획부 담당자 박효익 전화번호 063-239-2527